쿠팡·나이키가 선택한 방문 레슨 플렛폼 ‘홈핏’ “B2B 서비스 확대”

방문형 레슨 플랫폼 ‘홈핏’이 엔데믹 시대를 맞아 다양한 기업 레슨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하겠다고 23일 밝혔다.

많은 기업들이 기존의 재택근무에서 출근 체제로 전환하면서 임직원의 업무 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복지 마련에 고심하고 있다. 홈핏은 늘어난 기업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B2B(기업 간 거래) 서비스를 확대 추진하고 있다.


자체 검증 시스템을 통해 전문가를 깐깐하게 선발하고 있으며, 수업 시 불만 사항이 발생할 때에도 내부 운영팀이 빠르게 불만 사항을 접수 후 전문가와의 중재·보상을 진행하고 있다.


엄선진 홈핏 대표는 “최근 늘어나는 기업 전용 프로그램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각 분야의 전문가 영입에 더 힘을 쏟고 있다”며 “개별 기업 특성에 맞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프로그램을 다양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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