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핏은 고객의 불만에 어떻게 대처할까?

불만 처리 프로세스

안녕하세요. 운영팀의 박서현 리더 입니다.

혹시 불편한 상황을 겪으셨다면 홈핏 고객센터로 알려주세요. 더 좋은 환경에서 수업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오늘은 특히 홈핏의 불만 접수 프로세스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불만 접수 프로세스

회원님의 불만이 접수되면 그 즉시 심의위원회가 소집됩니다. 그리고 심의결과를 바탕으로 코치 약관에 의거하여, 경중에 따라서 코치 재교육 또는 탈퇴 조치, 회원에게는 피해에 상응하는 손해배상이 이루어집니다.

🥇 회원 불만 접수

🥈 본사 심의위원회 개최

🥉 약관에 의거하여 조치

약관

2021년 6월 21일의 약관을 기준으로 합니다.

📝 코치 약관 보기

📝 회원 약관 보기

중차대한 위반 사항

시간 약속을 어기는 행위, 불필요한 스킨십 등을 중차대한 위반 사항으로 간주하고 엄금합니다. 이 외에도 회원님께서 저희 운영팀으로 주시는 피드백 중에 단 한 건도 중요하지 않은 피드백이 없다는 자세로, 항상 귀기울이고 있으니 반드시 불편사항을 공유해 주십시오.

❌ 무단으로 당일 수업 취소

🏃 잦은 수업 시간 지각

🤼 불필요한 스킨십 및 부적절한 행동

👎 회원으로부터 부정적 피드백 반복


앞으로도 저를 비롯한 운영팀은, 회원과 코치 모두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수업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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