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형 레슨 플랫폼 홈핏, 엔데믹 시대 맞아 B2B서비스 확대

많은 기업들이 엔데믹을 맞아 기존의 재택근무에서 출근 체제로 전환하면서 임직원의 업무 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복지 마련에 고심하고 있다.


홈핏 기업 고객의 경우, 개별 임직원의 편의에 따라 사무실에서의 단체 레슨과 각 가정에서의 개인 레슨 서비스 중 선택하여 이용이 가능하다.


기업 서비스를 통해 각 기업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어 임직원들의 서비스 이용 만족도가 높다.

자체적인 검증 시스템을 통해 전문가를 깐깐하게 선발하고 있으며 수업시 불만 사항이 발생할 때에도 내부 운영팀이 빠르게 불만 사항을 접수 후 전문가와의 중재 및 보상을 진행하기 때문에 서비스 불만이 발생할 가능성도 매우 낮다.


엄선진 홈핏 대표는 “최근 늘어나는 기업 전용 프로그램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각 분야의 전문가 영입에 더 힘을 쏟고 있으며 개별 기업 특성에 맞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프로그램을 다양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출처 : 이슈앤비즈(http://www.issuenbiz.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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